nct 도영 NCT <13> : 멤버들한테 그만 달라붙어 토나와 feat. 고등래퍼 NCT 잡담

nct 도영 NCT <12> : 도영이 연애하나봐 ㅋㅋㅋ

오늘 고등래퍼 하니까 도영 마크애비 기믹 쓰는 거 좆같다는 말을 써야지. 정작 난 고등래퍼 보지도 않는데 씨발...


그 동안 몇 번 이야기 했지만 난 도영이 싫음. 내가 쟬 싫어하는 건 엑소 쇼타임에서 카이짱팬 행세를 하던 찬열을 보는 기분이 들어서임. 근데 그 시절 찬열이는 으르렁 3분1초남으로 불리기라도 해봤음. 도영은 뭐? 주황색머리개빻았다고 불린다며? 줄여서 주개빻. 씨발 안그래도 못생긴 인간만 득실거리는 국힙의 현실에 질려서 고등래퍼 보지도 않는 내 앞에 저런 못생긴 새끼가 되도않는 짱팬기믹 쓰며 주책떠는 게 좆같지 않겠음?

난 저런 뻔하게 보이는 노림수가 싫음. 아니 싫은 수준을 넘어서 아주 혐오스러움. 인간에 대한 근본적인 혐오감이 내 내면 기저에서 꾸역꾸역 스며올라와 당장 그 자리에 토악질을 하고싶을 정도임. 정말 잘생기거나(예: 이승현) 정말 예쁘거나(예: 경리)한 사람이 저런 짓을 하면 '아 진짜 존나 깬다 씨발...'하고 생각할 정도겠지만 쟤처럼 못생긴 애가 기믹을 쓰려고 들면 내 기분이 어떨것같음? 당연히 혐오스럽지 않겠냐고.

내가 찬열을 진짜 별로인 인간이라고 생각했던 것도 저 쇼타임 하던 때 부터인데(미안한데 그 전엔 관심이 없었음 입덕은 디오로 해서 정착은 백현으로 했기 때문에;) 님들도 이쯤이면 알거임. 난 누가 기믹을 한 번 밀면 끝까지 죽이되든 밥이되든 밀고가야지 이도저도 아니게 그때그때 눈치봐가며 여론 따라 끌려다니는 걸 정말 싫어한다는걸. 그리고 그 짓을 내 눈에 들어온 그룹 안에서 찬열이 했고 그 다음은 도영임. 

처음부터 도영이 마크를 잘 챙겨주는 척을 하고 다녔으면 내가 이런 주제로 글을 쓰지도 않았을거임. 내가 받은 메일의 음성파일 내용이 쌔하긴 했어도 아 뭐 그냥 저 정돈 넘어가지; 하고 넘겼을거임. 물론 이 글 쓰기 전까지 그 주제로 글 언제 써줄거냐는 요청이몇 번 있긴 했지만 아마 나는 끝까지 이 글을 쓰지 않았을 수도 있었음. 하지만 어쩜 쟤는 내가 글을 안 쓰고 못 배기게 만드냐. 진짜 저러는 것도 재주임. 무슨 뉴밸 한남들이 내 속을 살살 긁어서 이런 개좆같은 새끼들; 하고 머리채를 잡게 만드는 것도 아니고 가만히만 있으면 먹지도 않을 욕을 꼭 지가 먼저 나서서 욕을 처먹어요.

<자막 켜면 나옵니다>

나한테 파일 첨부해서 온 메일은 이거임. 도영이 마크 생일파티에서 18이라는 초가 꽂힌 케이크의 숫자를 읽어달라고 요구했다는 거. 어떤 사람들은 이걸 보면 청소년혐오의 개념으로 이해하겠지만 난 그것도 있지만 도영이 외국인 멤버 유독 무시하는 게 더 강하게 느껴졌음. 만약 저런 말 들었으면 한국어가 모국어인 사람은 열여덟이요 ㅇㅅㅇ) 하고 말했을걸? 근데 마크는 아직 한국어를 쓰느라 영어를 까먹을 정도도 아니고 딱 한국어 그럭저럭 어색하지 않게 쓰는 상태인데 거기다 대고 저런 말 하면 마크가 자기 머리 속에서 무슨 생각을 하겠음? 저걸 읽으면 씨발이라는 발음이 나온다는 건 알고 있기 때문에 어버버하고 입이 막히지 않겠냐고.

윈윈이 이전까진 그래도 자주 말도 하고 한국어 공부 많이 했다고 자랑도 했는데 도영 들어온 뒤로 갑자기 자신감 떨어지고 말수 줄었다는 말 듣고 나니까 왜그런지 알겠더라. 저런 식으로 아직 말 서툰 외국인 멤버들 상대로 말장난이나 쳐대니까 좆같아서 '아 씨발 저 새끼랑 말 안 해;' 하고 입을 다무는거겠지. 나 같아도 외국인이랑 말하는데 "야 can't 해봐 can't 포쉬로 발음해봐 ㅋㅋㅋ" 하면 와 저런 씨발새끼들이; 하고 말 안함. 당연한 거 아니냐? 저런 식으로 안그래도 모국어 아닌 곳에서 조금씩 용기내면서 언어습득하는데 장난이나 쳐봐 누가 좋아해. 

지난 번 텐 영상은 루키즈 할 때니 더 옛날이고 이번 마크 생일은 이제 겨우 반 년 밖에 안 된 일임. 이미 오랫동안 형성된 모국어부심(씨발 한국어 하나만 하는 새끼가;) 하나로 외국인 멤버들 약올리고 괴롭히는 짓만 하는 혐성이 어디 하루아침에 고쳐짐? 이미 저 영상 유튜브에 올라갔으니 저것도 우르르 몰려들어서 지랄지랄들 하겠지. 근데 그렇다고 딱히 걔네 말 들어줄 마음 없음. 도영 저 성격 이미 20년 넘게 쌓인거고 카메라 앞에서든 빠순이 앞에서든 딱히 자기 안에 있는 외국인 깔아보는 내국인의 무례함을 숨길 마음도 없는 새끼가 이제와서 마크가 인기 좀 많아졌다고 들러붙어서 마크짱팬 기믹 쓰는 거 존나 토나오고 역겨움.

다른 멤버들은 마크가 알아서 잘 걸러서 듣겠거니 도움이 필요하면 그때 도와주면 된다 하는 생각으로 코멘트 안 달고 가만히 있는데 혼자 나대면서 화가난다는둥 지랄하는 거 씨발 개좆같고 짜증남. 진짜 멍청한 빠순이들이나 하는 짓 죄다 눈팅하고 와서 그거라도 하면 인기 좀 얻어볼까 마크한테 부벼보면 콩고물이라도 하나 떨어질까 부비적거리는 거 진짜 소름끼치고 끔찍함. 해찬이 하나 떨어지니까 이젠 저 새끼야 씨발. 못나고 못생긴 새끼들 인력거 해주라고 있는 멤버도 아니고 씨발 아아아 개토나와 앰창!!!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도영과 그 에미들의 지랄악행을 제보받습니다 kimbboowoo@gmail.com

--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김영민 SM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한세민 SM엔터테인먼트 사내이사 경영기획지원부문 총괄 S.M. C&C  공동 대표이사 S.M.  Entertainment
남소영 SM엔터테인먼트 사내이사 매니지먼트부문 총괄 S.M.  Entertainment  JAPAN Inc.  대표이사
정창환 SM엔터테인먼트 사내이사 방송/공연제작부문 총괄 S.M. C&C  공동 대표이사
조수현 SM엔터테인먼트 사외이사 경영자문 굿모닝신한증권 상무이사 주식회사 에이씨피씨 감사
채희만 SM엔터테인먼트 사외이사 경영자문 금호전기(주) 경영전략본부 본부장 국민대학교 경영학과 산학협력교수
이강복 SM엔터테인먼트 감사 CJ엔터테인먼트(주) 대표이사 동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교수

NCT nct 엔시티 엔씨티 NCT-U nct-u NCT127 nct127 NCT-DREAM nct-dream 엔시티유 엔시티일이칠 엔시티드림 루키즈 SM루키즈 에스엠루키즈 SM-ROOKIES sm-rookies
태용 태일 재현 유타 마크 텐 천러 런쥔 윈윈 쟈니 재민 제노 지성 도영 해찬
이태용 문태일 정재현 나카모토 유타 이마크 이민형 치타폰 리차이야폰쿤 나재민 존서 서영호 동스청 이제노 박지성 중천러 황런쥔 김도영 김동영 이동혁
文泰一 李泰容 ชิตพล ลี้ชัยพรกุล 鄭閏伍 Mark Lee John Seo 中本 悠太 董思成 Dǒng Sīchéng 黄仁俊 Huáng Rénjùn 羅渽民 钟辰乐 Zhōng Chénlè 朴志晟 李帝努 

덧글

  • ㅇㅇ 2017/03/03 03:13 # 삭제 답글

    속이다 시원하네요 ㅋㅋㅋ그놈의 드림 엄마 기믹 마크 짱팬 기믹 마크 포스터 침실에 붙여놓고 좋은 기운받는다고 하는데 진짜로 토할 뻔했습니다 요즘 도영 땜에 돌아버릴거같아요 뭐 마크팬은 도영 뒤에 줄서라는 드립 도영 어머니회가 좋아하던데 주먹 떨리더라구요 누가 누구 뒤에 줄을 서란 건지 요즘도 카메라 안돌아가면 마크 발로 차는건 아닌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뿌우 2017/03/03 05:08 #

    여친 사진이나 붙여놓지 왜 엄한 사람 사진은 붙여놓는대요 기분나쁘게
  • ㅇㅇ 2017/03/03 05:17 # 삭제 답글

    U때 뮤비코멘터리에서 마크가 지 원하는 대답 안해준다고 발로 차던거 기억나는데 말이죠ㅋㅋ
    유독 혼자 다른 멤버들이랑 못섞이고 모나게 구는데다 존나 못생겨서 안좋은 의미로 기억에 남았는데,
    어느날 갑자기 마크맘 흉내내는게 얼마나 역겹던지..

    그리고 외국인 멤버들 한국어에 트집잡고 놀리는거 정말 극혐하는데 아니나 다를까 김도영이 저지랄떠네요ㅋㅋ
    유타한테도 띠껍지만 그래도 유타는 형이고 한국어가 유창한 편이고 할말은 하는 성격이라서 주개빻도 쉽게 못깝치던데,
    윈윈이는 아직 떠듬떠듬 느리게 문장을 완성하는 수준이고 멤버들말론 애기같다, 순하다고 전해지는 성격이라
    주개빻새끼가 태클거는거에 혹시 상처받지않을까, 위축되지않을까 걱정됩니다.

    외국어 실력이 느는건 본인의 의지도 중요하지만, 매일보는 주변인들의 태도도 굉장히 중요한데
    다른멤버들보면 윈윈이가 천천히 불명확한 발음으로 말해도 끝까지 들어주고, 보충해주는 식이던데
    주개빻새낀.. 존댓말 안쓴다고 면박주질 않나, 한국어 공부 열심히한다는 윈윈이한테 너 공부 안하지않냐고 태클걸질 않나
    윈윈이가 바로바로 맞대응할수있는 한국어 실력도 아니고 어쩜 저렇게 생각이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도와줄거아니면 걍 입닥치고 가만히 있었으면 좋겠어요 제발
  • ㅇㅇ 2017/03/03 06:48 # 삭제 답글

    중졸도 아까운 놈이네요 저번에 올려주신 텐한테 하는거 유투브에서 댓글 보니까 다들 감싸주던데 텐 입장에서 한번이라도 생각하면 감싸 줄 수 없는건데..소름 끼쳤어요 진짜 위에 분 말대로 코멘터리에서 툭 치고 발로 차고 어린 동생한테 뭐 하는건지..그리고 제일 기분 나쁜거는 도영앰들이 마크팬은 도영이 뒤에 서라는데 정말 기분 나빴어요 ;; 지네가 뭔데 이래라저래라인지..도영앰 하나는 도영이한테 선물로 도영이 악자 주면서 좋은 기운 받으라고 마크 액자 줬답니다 ㅁㅊ 맠도다 도맠이다 난리던데 내 새끼 ㅈ셔틀 안 시키면 좋겠어요 역겨워요
  • 2017/03/03 07:10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ㅇㅇ 2017/03/03 07:35 # 삭제 답글

    주개빻 제발 탈퇴해 ㅜㅜ 세계로나간다고 외국인 멤버델고 와서 팀내에 아직도 저런 미개한 사상달고 있는 놈하나 못걸러내고 주력팀으로 내보내는 슴 정신차리세요. 유타윈윈 빻이랑 한방쓴다고 할때도 유타가 어떻게 저런놈이랑 같은방쓰고있는지 진심 궁금했었는데 ㅋ윈윈이한테 저지랄떨면 유타가 가만있을 애가아닌데ㅋㅋ 그비밀이 풀리더라구요. 지와꾸 생각은않하고 외국인멤버들한테 인기순위밀리니 얼매나 배알이 꼴렸을지 요즘 여기저기비비다 쟈니랑붙는거나 혼자 왕따코스프레 하는거같던데 ㅋㅋㅅㅂ이러다 ㅌㅇㄹ ㅎㅇ 사태일어나는건 아닐짘ㅋㅋ 그전에 탈퇴가 시급함 아직도 마크맘 컨셉은 유지하고싶은듯 ㅋㅋ 마크가 저인간한테 기빨리게생겼음 눕방때도 ㅁㅋ애기나오는데 조마조마해서 죽는줄. . .젭알 니주제를아세요 마크랑 니랑은 레베루가 다름니다. 아닥하면 중간이라도가는데 주개빻은 답이없음요. 개인성들어내면 유타가 또 가만안둘듯 팀내에 기쎈사람이 그나마유타정도밖에없다니 태용이도 눈치안보고 좀 쎄개나갈땐 나가야 함. 아그리고 자꾸 유타 찢어진 눈알로 째리지마라 조만간 쳐맞을지도 모르겠더라 처신 알아서 잘해 질질쳐짜지말고 오늘도 뿌우님 감사합니다.
  • ㅇㅇ 2017/03/03 07:58 # 삭제 답글

    그리고 윈윈이 니가 그렇게 팰 사람아니야 중국에있었으면 너랑 만날접점도없을 사람이다. 공부잘하고 인물좋고 무용잘하고 엘리트에 배우했어도 될사람 인데 슴들어와서 아이돌 하니까 같은 레벨로보이나본데 ㅋㅋ마크 텐도 다하이레벨 ㅋㅋ 슴안드러와도 애들다 잘먹고잘살능력있는애들이거든 넌와꾸도개 빻았고 인성도 글렀고 능력도 쥐뿔 나중에 한밤리포터나 할상이란다. 애들 잘되서 니가 리포터 하면 딱맞을 수준이 턱걸이로 슴들어와서 어깨나란히 하니까 말좀 못한다고니아래로보이냐 나중에 외국서 돌맞기전에 그만 탈퇴해 형따라 배우한다고 깝치지나말고 그와꾸랑 발음으로 써줄사람 없으니까 또 뮤지컬한다고도 깝치지말고 ㅋㅋㅋ 노래하다 턱빠지면 . . . 내가왜니걱정을 애들 꼽주지말고 걍 탈퇴해 이번에도 니나오면 탈덕할사람들 줄섰더라 ㅉㅉ
  • letmefree 2017/03/03 11:47 # 삭제

    한밤리포터 보는 시청자들은 무슨 죄인가요...
  • ㅇㅇ 2017/03/03 13:48 # 삭제

    그렇네요ㅜㅜ 짧은 생각에 일침 날려주셔서 감사합니다~매주 한밤 보시는 애청자분들께죄송할뻔. . . ㅜㅜ음지에서 혼자 컴터키고 아방이나하렴
  • ㄷㅂ 2017/03/05 00:41 # 삭제

    와 이거 대박이다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엔시티 돌아가는 구조 자체도 거지같고 안그래도 현재 그나마 데뷔한 팀으로써 유일하게 앨범2개 낸 드림이나 그룹으로 인기많지 사실상 개인팬 구조 아닌가요.. 지사 중딩 때나 잠깐 전교부회장이었지 현실은 중졸주제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전교부회장도 자랑이라고 그거 뭐 내신 관리하느라 아무도 안나가서 나가면 개나소나 되는 걸
  • 김도영나가리 2017/03/03 08:46 # 삭제 답글

    저는 덕질하면서 호모를 한번도 한적도 없고 관심자체가 없어서 이제껏 빤 아이도루의 호모떡밥이나 낌새같은걸 모를정도로 둔한편인데 얘같이 1차원적으로 티나는애는 처음봐서 무척 당황스럽네요ㅋ 저도 읍소 데뷔초에 좋아해서 ㅊㅇ 행동하는데 솔직히 걔는 뭐 ㅋㅇ짱팬이라느니 ㄷㅇ짱팬이라느니 여기저기 부볐지만 저처럼 눈치빻는애들은 그냥 요즘 잘나가서 부비는건가 생각할정도였던것 같은데 이제 활동 1년 다되가는데 안부빈멤버가 없는건 진짜 대단한것 같네요 도빻이가 참 바보같은게 눈팅하는티를 내는거 요즘 지 애미들이 미는 조합이나 지가 욕쳐먹으면 잘해주는 척 오히려 사진같이찍고 ㅇㅈㄹ떠는게 너무 눈에 보여서 싫어요ㅋ 아이돌이 피드백 잘하면 좋죠 근데 얘는 중졸 대가리 굴려가면서 지한테 유리한쪽으로 멍청하게 굴리는게 없던 정도 더 떨어져요ㅋ 그리고 진짜 당장에 구김치 브이앱만봐도 엔랖서울편만봐도 외국인멤버들 말 더딘거 오히려 애기들 우쭈쭈하는 분위기로 한마디 떼면 잘했다 둥둥 하는 분위긴데 이새끼는 일단 지가 오디오 다 잡아먹고 외국인멤버가 한마디떼면 그마저도 지가 대신 답변하거나(남의 질문인데 왜 지가 답해ㅡㅡ) 꼽주거나ㅋ 진짜 얘처럼 자존감낮고 부정적인애 첨 봐요 진지하게 진짜 유전자가 형한테 몰빵되서 (형도 그닥..ㅋ) 어릴때부터 비교당하고 살아서 그런가 어쩜 저렇게 하는짓이 못난지 저런애들은 주위에 있기만해도 한마디한마디가 씹스럽고 사고방식자체가 삐뚤어서 부정적인영향을 끼치는데 어쩌다가 저런애가 씹슴에 입사한건지 전 데뷔보다 sm에 입사한거 자체가 의문이에요ㅋㅋㅋ 첨에 루키즈 공개됐을때보고 왠 조권이 슴에 있나 생각했는데 생각하면 조권보다도 참....ㅋ 지금 주개빻 이새끼때문에 못본 u때 떡밥이 몇갠데 ㅜㅜ ㅅㅂ 소방차는 똥찬이 한명이라서 애들이 먹금하고 그나마 덜 나대서 참고 다봤지만 무한적아는 빻에 쟈니에 똥찬에 폭탄이 그룹의 1/3이나 차지해서 못봄 당장 님들이나 무한의방이나ㅜㅜ 브이앱이나 라디오방송이나.... 아 진짜 도영아 니 에미들이 그리 염불하는 음색에 노래실력에 씹덕상 와꾸에 노도영노머니 화력이니 제발 솔로하자 어?
  • 2017/03/03 10:53 # 삭제

    팀에 폭탄이세명ㅜㅜㅜ 도빻 똥찬 쟌이 제발 정규빠져라.. 제발 팬질못해먹겠어요 쟌이는 덜나대기라도하지 도빻이랑 똥찬이때문에 좆같아서그냥 탈덕하고플때가 하루에도 수십번이에요
  • 2017/03/04 02:23 # 삭제

    주개빻 까주니까 와서 징징대는거 보소
  • ㅇㅇ 2017/03/03 08:56 # 삭제 답글

    18영상 결국 올라가네요. 윈윈 소방차 활동만해도 더 활기차고 한국말도 적극적으로 해서 보기 좋았는데 이번 활동때는 가끔 자신없는 모습 보여서 속상했어요. 김도영 본인이나 중국어공부 좀 하지 1살밖에 차이 안 나는 동생한테 숙제 내준다고 거드름피우고 존대말 쓰라고 강요하는 모습 진짜 보기 싫어요. 걔보다 형들도 그런식으로 강요한 적 없는데 지가 나서서 군기 잡으려 드는 꼴 끔찍하게 보기 싫어요. 제발 실세니 뭐니 그만 설쳤으면 좋겠어요
  • ㅇㅇ 2017/03/03 09:24 # 삭제 답글

    김도영 127영입되고부턴 비하인드영상을 못보겠음
    어디든 껴서 나대고 씹스러운 짓거리 하는 거 보기싫어서.
    진짜 뭣도 없는 주제에 항상 인기멤에 묻어가려는 약아빠진 태도도 싫지만 그것보다 더 싫은 건 이딴 애를 밀어주는 소속사^^
    김도영을 밀어주는 한 엔씨티가 뜰 일은 없을듯
  • ㅇㅇ 2017/03/03 09:55 # 삭제 답글

    도영아 언제부터 마크는 뭐든 괜찮다고 생각했어? 칠감 때만 해도 발로 걷어차고 손 들고 그러더니.. 드림 애비 컨셉 잡아서 기존 상황 모르는 드림 유입들한테라도 이미지 바꿔보려는 거 알겠는데 니 애미들은 그게 안 되잖아 마크 팬들은 니 팬 뒤에 서라는 애들인데.. 니 스스로 멤버들 급 나눠놓고 얘한테는 막 해도 되고 얘한테는 눈치 보고 그러는 거 너무 보여서 보고 있으면 토 나와.. 거기 니가 무시할 사람 하나도 없어. 설령 니가 보기에 별 게 아니어 보여도 니가 사람이면 그러면 돼?
  • ㅇㅇ 2017/03/03 10:48 # 삭제 답글

    도영이나 해찬이나 꼭 못생기고 못난새끼들은 잘난멤버들한테 빈대붙지못해서 안달일까요~~~ 철썩붙어서 콩고물 하나라도 주워먹으려고 애쓰는모습 역겹고 없어보이고 싼티나고 혐오스러움
  • ㅇㅇ 2017/03/03 11:15 # 삭제 답글

    그저 못생긴 박찬열 박찬열은 와꾸라도 있었지 쟨 뭐죠 거기다가 애미들까지 주제 모르고 역대급 유난
  • ㅇㅇ 2017/03/03 11:17 # 삭제 답글

    딴건 몰라도 외국인 멤버들한테 꼽주는건 정말 못참겠어요. 뭐만 하면 태클걸고 지가 뭐라도 되는양.. 앰들도 지새끼닮아서 견제 오지고.. 봊초 커뮤하다보면 외국인 멤버들 뿐만 아니라 모든 멤버들 인기 견제하는게 보이는데; 진짜 꼴사나워 죽겠어요
    요즘에 런쥔이 욕먹는것도 진짜 화나구요. 런쥔이가 뭘 잘못했나요? 잘못한거 하나없이 도영앰이 싸지르고 다니던 도영이랑 런쥔이랑 닮았다라는 글에 런쥔이는 잘생겼다는 둥 글들 많이 올라오니까 런쥔이 패고 다니고.. 너무 한심하네요. 그 어린애를 못잡아 먹어서 안달이고.. 정말 제 최애랑 엮이지 않길 바랄뿐이에요. 좋게든 나쁘게든 도빻이랑 엮이면 가루가 될정도로 까이고 조롱하고.. 제발 안엮이길 바랄뿐입니다.
  • ㅇㅇ 2017/03/03 11:20 # 삭제 답글

    박찬열에서 김도영으로 이어지는 라인업 대박 ㅋㅋㅋ
  • 도영아탈퇴해 2017/03/03 14:55 # 삭제

    아무리 그래도 ㅊㅇ이랑 비교는 좀... ㅊㅇ은 얼굴이나 키는 멀쩡해요 요즘 아무리 맛갔다지만 도빻이랑 비교는 미안하네욤ㅋ
  • ㅇㅇ 2017/03/03 15:36 # 삭제

    ㄹㅇ사실 ㅇㅅ입덕을 ㅊㅇ 얼굴로 시작했어서 그런지 도빻하고 비교는 미안하네요 파다가 성격이 취향아니라 딴멤이 최애가 되긴했었지만 적어도 ㅊㅇ은 얼굴은 화려하게 생겨서 눈에 확 들어오는데 빻은 그룹전체가 빻아보이게 만들어요
  • ㅇㅇ 2017/03/03 15:36 # 삭제

    ㄹㅇ사실 ㅇㅅ입덕을 ㅊㅇ 얼굴로 시작했어서 그런지 도빻하고 비교는 미안하네요 파다가 성격이 취향아니라 딴멤이 최애가 되긴했었지만 적어도 ㅊㅇ은 얼굴은 화려하게 생겨서 눈에 확 들어오는데 빻은 그룹전체가 빻아보이게 만들어요
  • ㅇㅇ 2017/03/03 19:10 # 삭제

    ㅊㅇ은 중국이나 외국에서 먹히잖아요.. 갖다대는게 굴욕인 ㅜ
  • ㅇㅇ 2017/03/03 19:51 # 삭제

    ㄹㅇ ㅊㅇ팬 아니지만 외모는 도빻이 쳐발리죠;; 비교가 수치
  • ㅇㅇ 2017/03/03 11:28 # 삭제 답글

    김도영아 제발 외국인 맴버들 그만 좀 건들여 너는 한국어 하나밖에 못하면서ㅋㅋ
    그리고 드림 팬미팅도 진짜 어이없던게 드림맘인척 좀 그만했으면 좋겠네요 걔들이 너보다 무한적아 잘춘다 도영아 컨셉질 그만하고 연습 좀해ㅋㅋㅋㅋ새끼나 애미나ㅋㅋ앰들은 한동안 여초까페서 런쥔이 주황색 염색한걸로 도영이 닮았다고 밀다가 도빻비교되서 못생겼다고 까이니깐 요샌 또 런쥔이 기갈이니 쎄하다니 뭐니 말만들어서 미자 패더만 진짜 새끼가 저러니 애미가 미친건지 미친 년들이 도빻을 빠는건지 이쯤되니 진짜 궁금하네ㅋㅋ
  • 드디어 2017/03/03 11:29 # 삭제 답글

    드디어 저 18이 세상빛을보네요ㅠㅠ 진짜 저날 충격먹었는데 지금까지 7개월 넘는 시간동안 장님수준으로 못본척 넘기고 입막음시킨 김도영애미들ㅋㅋㅋ속이 다 시원함ㅠㅠㅠㅠ
  • ㅇㅇ 2017/03/03 11:30 # 삭제 답글

    전 솔직히 엔씨티 팬덤 이렇게 만든데에는 도영앰들이 8할이상 차지했다고 생각해요. 멤버들 깊게 파고 좋아할수록 멘탈이 남아나질않아요.. 지새끼만 보고 파면 되지 왜 다른 멤버들 패고 다니고 지새끼가 꼭 1위여야만 하는 도영앰들 때문에 멘탈안깨져본 타멤버앰들이 없을정도인데... 정말 엮이기도 싫고.. 제발 멤버들 까내리고 패고 다니는 짓좀 그만했으면 좋겠어요.. 정말 요즘 너무 힘드네요..
  • ㅇㅇ 2017/03/03 11:40 # 삭제 답글

    진짜 속이 시원하네요 트위터에서 뭘 눈팅하는지 그놈의 드림맘 컨셉질 좀 집어치웠으면 루키즈때 작뤀들한테 살갑게 한 영상 하나도 없더만 지성이 꼬집은거나 보이고 엔라봐도 동혁이한테 앞발질이나 해대고 트위터 눈팅 컨셉질 할 생각하지말고 그냥 춤이나 노래 연습이나 더 하면 나중에라도 팬들이 알아서 좋아해줄텐데 하는짓이 생긴거랑 똑같음
  • 2017/03/03 12:08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 2017/03/03 12:17 # 삭제 답글

    짹죄자들 이거 보고는 뭐라 할지 궁금하네요ㅋㅋ
    눈팅 열심히하는 한남 도영이를 트위터로 '교화'시키셔야 할텐데 말이죠 ㅋㅋ
  • ㅇㅇ 2017/03/03 12:45 # 삭제 답글

    진짜 비호감짓만 골라하는것도 능력이네요...도영아 제발
    나갈거 아니면 가만히라도 있어줘...
  • ㅇㅇ 2017/03/03 13:17 # 삭제 답글

    nct 데뷔부터 알았던 사람들은 다 알지요. 김도영이 마크한테 딱히 관심도 없었고 예뻐하는 동생이 아니었다는 거. 유입팬들한테 호모나 우리 도영이가 동생 짱팬이네 이게 먹힐지 몰라도 이미 전적이 화려한데 저렇게 구는거 진짜 역겨워요. nct를 아는 모든 사람들이 김도영 실체를 알았으면 좋겠네요. 글 감사합니다.
  • ㅇㅇ 2017/03/03 13:47 # 삭제 답글

    너무 속시원하네요 마크맘 행세하는거 존나 역겹습니다
  • ㅋㅋ 2017/03/03 14:25 # 삭제 답글

    전 여기 연뮤갤에서 여기 체불이 잘팬다길래 와봤다가 얼굴도 모르는 도영이를 첨 알았는데 진짜 얼굴 개빻.뭔가 하는짓이 체불애미들이랑 비슷한듯. 못생긴게 씹덕인척 못생긴게 우주게이인척 애미들이 정치질 십팔단인척 ...
    에셈엔 전통적으로 지새끼가 모자라서 애미가 미쳐버린 집단이 하나씩은 존재하는듯. 관심도없지만 엔씨티 다른 팬덤들이 화날거같은건 백퍼 이해되네요 ㅋㅋ
  • ㅇㅇ 2017/03/03 14:44 # 삭제 답글

    최애 마크인데 진짜 싫어요.. 마크한테 붙지마
  • ㅇㅇ 2017/03/03 15:17 # 삭제 답글

    여기 글을 읽다보니 변백현의 후계자같은 느낌이 드네요;; 변백현도 멤버 이용해먹으려드는 한 싸구려 인성하는데 변백현이 내 생각보다 괜찮은 애인가 갸웃하게 만들 정도임;;;;;;
  • ㅇㅇ 2017/03/03 17:21 # 삭제

    차라리 ㅂㅎ만큼이라도 하면 낫죠ㅜ ㅂㅎ은 데뷔초기에 팬덤원톱이였고 에미들도 많아서 굿즈라도 잘팔고 노래실력도 빻이보다낫고 나름 데뷔초에는 꽃다발효과받는 얼굴이었는데 도빻이는.....
  • ㅇㅇ 2017/03/03 17:44 # 삭제

    백현한테 비교가 수치라고 봐요 전
  • ㅇㅇ 2017/03/03 19:18 # 삭제

    진짜 변백현 생각나네요ㅋㅋㅋㅋ걔도 외국인 멤버들 발음갖고 놀리면서 어지간치 못 배운 티 냈었었는데ㅋㅋㅋㅋ 엔도시에는 그런 애 없는 줄 알았더니ㅠㅠ
  • ㅇㅇ 2017/03/03 19:47 # 삭제

    ㅂㅎ팬 아니지만 도빻이랑 ㅂㅎ은 레벨이다르죠ㅋㅋ;; ㅂㅎ은 도빻보다 인기넘사로많고 노래도잘햇어요ㅋㅋ 도빻처럼 춤구멍도아녓그여
    도빻이는 외모실력도 안되는애가 인성까지 빻았으면서 광푸쉬까지받는데 그애미들도 설쳐서 탈퇴소리듣는멤버구요
  • ㅇㅇ 2017/03/03 20:52 # 삭제 답글

    와 사이다 며칠간 막혔던 속이 확 풀리네요. 주개빻은 와꾸도 와꾸지만 보면 볼수록 인성으로 걸러요. 제발 엔씨티에서 나가서 도영 솔로 ㅅㅊ
  • 도빻재기해 2017/03/04 02:31 # 삭제 답글

    찬열 애잔 ㅠ 제일잘생긴애 아닌가 얼마나 맛갔길래 ;
  • ㅇㅇ 2017/03/04 07:53 # 삭제 답글

    도영팬들 이제 드림한테까지 열폭하면서 드림 멤버들 패고 드림팬들 괴롭히고 다니네요
    도대체 언제까지 김도영팬들 패악질 참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동안 한 번도 댓글 안 달았는데 너무 답답해서 댓글 써요
    행복한 덕질하고 싶은데 정신병자들이 붙어서 너무 괴로워요 접점 없는 드림 애들까지 괴롭히는 거 보니 김도영팬들 정상 아니란거 절절히 느껴요 제발 그냥 김도영 탈퇴했으면 좋겠어요
  • ㅇㅇ 2017/03/04 08:56 # 삭제 답글

    찬열보단 백현이랑 비슷한듯ㅋㅋㅋㅌㅌㅋㅋ 님 백현 빠돌이라 백현 너무 후하게 쳐주는 것 같아요 백현이 노림수질하고 멤버들 저격하는게 찬열이 하능거보다 백만배 역겹고 심함 찬열 걔는 걍 좀 애잔하고 찌질한 느낌이면 백현은 졸라 얄밉고 역겨움
  • 2222 2017/03/04 12:20 # 삭제

    그쵸? 진짜 뿌우님께 죄송하지만 저도 변백현 너무 싫음. 전 제 모든걸 걸고 걔의 다른 것은 싫어한 적 없고 오히려 탱큥때 그만 욕하라고 쉴드치고 다녔거든요. 근데 걔의 그런 역겨운 노림수와 멤버 저격질은 지금 생각해도 부들부들하게 됨.
  • 3333 2017/03/11 20:02 # 삭제

    핵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백현빠는 찬열이한테 뭐라할 수 없을 거 같은데 양심없긔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7/03/04 09:44 # 삭제 답글

    드림엠씨보면서 이동혁한테 형도 127에 있을때 그런기분이었어 하면서 패달라고 신호보내고 소방차안무는 더 힘들었다고 서울팀멤버가 말했다는둥 생각난척 말하지만 노리고 노려서 말한거 뻔히 보이는데ㅋㅋㅋ 지팬들이 누구 괴롭히는지 뻔히 알면서 자기가 괴롭힘당한다고 헛소리나하고 멤버 좋은말나오면 표정개썩히는둥ㅋㅋㅋㅋ 못생김자랑하는것도 아니고 노림수 너무 보여서 인간적으로 혐오하게 된다는거 ㄹㅇ입니다
  • ㅇㅇ 2017/03/04 11:11 # 삭제 답글

    미자마크한테 뮤비코멘터리에서 지 혼자 오해해서 손지검하던ㅋㅋㅋ 그때는 왜 마크맘아니고 이제와서 .. 너무 뻔한 노림수
  • ㅇㅇ 2017/03/04 11:11 # 삭제 답글

    미자마크한테 뮤비코멘터리에서 지 혼자 오해해서 손지검하던ㅋㅋㅋ 그때는 왜 마크맘아니고 이제와서 .. 너무 뻔한 노림수
  • ㅇㅇ 2017/03/04 11:11 # 삭제 답글

    미자마크한테 뮤비코멘터리에서 지 혼자 오해해서 손지검하던ㅋㅋㅋ 그때는 왜 마크맘아니고 이제와서 .. 너무 뻔한 노림수
  • ㅇㅇ 2017/03/04 11:11 # 삭제 답글

    미자마크한테 뮤비코멘터리에서 지 혼자 오해해서 손지검하던ㅋㅋㅋ 그때는 왜 마크맘아니고 이제와서 .. 너무 뻔한 노림수
  • ㅋㅋㅋ 2017/03/05 02:07 # 삭제 답글

    도영
  • 02038 2017/03/05 02:08 # 삭제 답글

    도영이 너무 멋진데♡♡♡♡
  • ㅇㅇ 2017/03/05 04:15 # 삭제 답글

    ㅅㅂ련이 아직도 지랄하네; 도영 작작 까라 싫어할꺼면 혼자 싫어하든가 도영치면 눈에 거슬리게 자꾸 좆뿌우 게시글떠;
  • 응 너의 인생 2017/03/05 06:15 # 삭제 답글

    이딴 글 올려서 사람들 관심 받으면 완전 기분 째지나봐??
    블로그 보니까 엑셀이던데 님같은 사람들이 있어서 엑소가 고개를 못들고 다니잖앜ㅋ
    같은 소속사라 밀어줘도 모자랄판에 뭐하냨ㅋㅋㅋ
    님보다 어리고 님보다 앞날이 창창해서 짜증남?? 하긴 워낙 애들이 잘나긴 해서ㅋ
    뭐 하나 재미로 던지면 그거 좋다고 이딴글이나 쓰는 애도 웃기다 진짜
    인생좀 바르게 살아 이러니까 엑셀들이 욕먹지 에휴
  • 양심챙기자 2017/03/05 11:25 #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도영어머니 저게 재미로 보이세요?
  • ㅇㅇ 2017/03/06 00:40 # 삭제 답글

    마크는 딱 봐도 될놈인데 아예 처음부터 챙겨주는척하지그랬어 도영아 하여튼 사람보는눈도 없어서 고등래퍼로 관심받기 전까진 손찌검하고 발로차더니 이제와서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7/03/08 13:35 # 삭제 답글

    여기 글하고 댓글을 보니 역시 제가 품고있던 씹쓰러움은 단순히 제 기분탓이 아니란걸 깨달았습니다. 소방차 유입인데요 저는 다른 멤버 관심이 별로 없어서 마크 떡밥만 조용히 주워먹던 혼덕인데도 거의 모든 떡밥에 김도영이 끼어있어서 얘를 기억하고 있었어요. 정말 이놈이 마크가 뭐만 할때마다 애를 너무 감싸고 돌길래 그냥 동생을 잘 챙겨주는구나 하고 넘겼던게 큰 잘못이었네요... 그러다가 요새들어 고등래퍼, 드림 팬미팅 등등 말도 드럽게 못하는 놈이 설치고 괜히 쿵쾅거리며 나댈때마다 정말 기분 묘하게 더러웠는데 제 눈에도 이놈은 너무 머리를 굴리는게 보일정도니 말 다한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팬싸에서 기어이 지 애미들한테 마크 내새워서 보란듯이 먹이 주는거 보고 그간 혼자 참고 있던게 뻥 터졌습니다... 여기 와서 모두 정독하니 정말 이놈은 짜증 나다 못해 역겹기까지 하고요 그 애미들도 꼴 보기가 싫어 죽겠습니다... 똥빻 빨리 탈퇴했으면 좋겠는데 왜 피드백 안해주나요 스엠 씨발새끼들아... 아무튼 속 시원하게 긁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 하하이이 2017/03/17 18:46 # 삭제 답글

    님 근데 저 님글 보고 불알을 탁 친 적이 많았는데요.
    님이 빨았던 멤버들 중에 백현, 빅뱅 승리가 포함 되었단 사실에 님의 객관적인 와꾸 판단에도 의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님이 선호하는 상 다크써클 진하고, 발음 새고, 한명은 약간 어쩔 땐 멀쩡한데 가끔 씩 보면 약간 저능아 같이 생긴 백혐...
    백혐 보면 진짜 가끔 7~8살에서 지능 멈춘 남자애 얼굴이 떠오릅니다..
    승리는 그게 아이돌 얼굴이냐
    약간 간신배 같은 관심종자 좋아하시는 상인가봐요......
    시발... 내가 빨았던 멤버가 차라리 님이 빨았던 멤버 보다 잘생겼음...
    존나 객관적인 시각 수준일 줄 알고 기대했는데 님 진심으로 손 얹고 님이 이때까지 빨았던 멤버를 봐요...
    님 심미안도 의심이 존나 갑니다.
  • 김뿌우 2017/03/18 05:30 #

    빅뱅승리같은 빻와꾸 안빨아요 저는 발레 무용수 이승현 빨았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a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