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팬덤내_사이버불링_OUT NCT 잡담



웃긴 건 크게 봐야하니까 ㅇㅅㅇ) 이거 어저께 에셈 아티움에 누가 붙여놓고 튀었던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나가뒤지지 왜 살아... 근데 구경하는데 이런 트윗이 있어서 그냥 넘어가기 뭐해서 들고와봄.

<(으 씨발 도영프사...)>

쟤네 웃긴 게 뭐냐면

1. 사이버불링 담론은 쟤네가 먼저 꺼내들었고
2. 그리고 쟤네 여전히 조각배 스토킹 당한 거 들은 척도 안하잖음?

원래 도덕적으로 상대방 공격 할 땐 자기 엉덩이에 똥이나 짚 같은 거 안 묻었나 조심하면서 해야하는거임. 왜냐면 상대방 입가에 묻은 닭꼬치 양념 지적하는데 지는 엉덩이에 똥 묻히고 옷에는 우유 흘려서 쉰내 풍기고 그러면 '저 새낀 지나 잘하지 누구더러 지랄이야...'라고 생각 할 거 아냐. 씻지도 않는 한남이 여자 발 보고 각질관리 안한다고 내가 발 페티쉬가 있는데 빼액 하는 거랑 똑같지 뭐 ㅇㅅㅇ) 지들이 제일 똥구린내 풍기는데 발 각질 좀 관리 안했다고 고나리하는 거 듣는 기분이 어떨것같냐...


그리고 나도 쟤네가 조각배 언급하는 거 보기는 봤음. 어떻게 했냐면

1. 그러게 누가 남 욕하고 다니래?(쌤통이다 썅년)
2. 신빙성 없는 얘긴데 ㅋㅋㅋㅋ(린지글은 리트윗하고 피토함)
3. 왜 우리더러 지랄이야 빼애액(내 트친이 그랬다곤 죽어도 말 못해)

님들 나 죽여버리겠다고 그러는 사람 존나 많은데 솔직히 말해서 나는 별로 겁날 거 없음. 키 180 넘고 운동을 몇 년을 했는데 아무렴 콘서트장에서 누가 "저 새끼가 김뿌우다!!!" 하고 외친들 니네 중에 나한테 달려들 용기 있는 수니 별로 없을걸?... 물론 나는 존나 순한 양 같은 인간이라 오프에선 김도영 보고 나가 뒤지라고 욕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ㅇㅅ<)b 몰카나 찍고 트위터에 올려서 욕해 고소하게

어쨌든 조각배 스토킹 당하고 랜선 장례식 치렀을 때 짹죄자들 빤쓰 벗는 거 나도 구경했는데 쟤네는 진짜 문제 있는 애들임. 차라리 나처럼 거의 대부분의 것들을 포기하고 나는 병신은 병신이라 까겠다 하고 선언해버리면 쟤네처럼 도덕성 시비에 휘말릴 일이 없거든. 근데 쟤네는 아니잖아. 자신들은 도덕적이고 정치적으로 올바른 패애미니스트라고 주장하며 사방팔방 병신짓이라는 병신짓은 다 끌고와서 삽질을 신나게 하는데 그럼 누구보다 먼저 도덕성의 문제에 있어서 비난을 당할 수 밖에 없지 않겠음? 응? 생각이라는 걸 좀 하라니까? 

수니들은 사이버불링이고뭐고 니들 까이는 얘기에 같이 분노해줄 필요가 없었어 왜냐면 수니들은 사이버불링 담론 꺼내서 방패로 세운 적 없으니까. 근데 쟤네는 그랬잖아. 쟤네는 사이버불링 담론 끌고와서(이거 한규동이 끌올한거라며 세상에...) 지들 빻은 짓 하는 거 실드치고 면피하려는 목적으로 활용했으니 당연히 저런 도덕성 시비가 걸리지.

결국 쟤네가 말하는 사이버불링 이라는 것도 '자기 친구의 경우'에 국한된거임. 지들 친구 아니거나 지들이 싫어하는 사람이면 사이버불링을 자처해서 하고 때로는 오프라인까지 끌고가서 스토킹도 서슴지 않음. 이번에 또 어느 팬픽 작가 하나 드럽게 괴롭혀대서 터트렸다며. 진짜 징하다 ㅋㅋㅋㅋㅋ 조각배 잡아먹고도 모자란 애들임ㅋㅋㅋㅋ 하지만 반성 같은 건 할 줄 모르죠 왜냐면 그건 쟤네한텐 '정의구현'이니까 ㅇㅇ.

난 인간이 좀 더 덜 멍청했으면 좋겠다고 늘 생각함. 조금만 덜 멍청하면 내가 이렇게 고통받을 일이 없었을거아님. 아니다 죽어야 될 인간들이 죽지 못하고 계속 세상에 태어나서 그런가. 그래 그건 거 같음. 애시당초 태어나지도 말았어야 할 사람들이 너무 많이 세상에 태어남 ㅠㅠ 시벌탱 ㅠㅠ 이디오크러쉬 너무 고통스럽다 시팔 나는 절대로 자식을 낳지 말아야지 내 새끼가 이 세상에 태어나 나 같은 고통을 받으며 홧병나 죽을 걸 생각하면 미안해서 자식새끼 못 낳겠음 ㅜㅜ


덧글

  • 2017/03/20 11:2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Asdf 2017/03/20 12:07 # 삭제 답글

    지금도 충분히 칼로 대뇌를 쑤신것마냥 멍청하신거 같은데 얼마나 박통대가리가 되실려고? 하긴 도영이는 니같은 새끼 천만명이 모여봐야 흠집도 안나니까 빡치겠지
  • ㅁㄴㅇㄹㅁㄴ 2017/03/20 15:37 # 삭제

    하긴 흠집에는 꿈젹도 안하겟져 ㅋㅋ 도영이는 성형으로 왠만한 흠집으로는 이제 면역됐을듯
  • ㅇㅇ 2017/03/21 15:25 # 삭제

    도영이는 존재 자체가 흠집인데 뭐, 더 날것도 없음 ㅋㅋ
  • ㅇㅇ 2017/03/21 15:25 # 삭제

    도영이는 존재 자체가 흠집인데 뭐, 더 날것도 없음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