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유담. 선거운동원과 창녀.



나는 이런 글을 쓰는 순간이 올 때면 모골이 송연해지고 뒷통수가 찌릿하니 아주 기분이 개좆같아지는데 인간이 문명을 이룩한 이래로 이보다 더 끔찍하고 징글징글한 이디오크러쉬의 시대를 내가 맞이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임. 차라리 아예 문맹률이 수십퍼센트에 육박하던 시절이면 저것들이 글을 모르니 내 앞에서 내 화를 돋우지 않을텐데 조선땅에서 세종이 만든 문자를 주시경 선생이 다시 보급하는 바람에 이 나라의 문맹률을 바닥으로 떨어트리는 바람져서 애시당초 말 섞을 일 없었어야 했을 것들이 그 입을 열어 길바닥에 토사물을 뱉어댄다는 사실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좆같음. 진짜 개좆같고 토나옴. 인본주의에 근거한 민주주의를 지향하는 인간으로서 저런 마음을 가져서는 안된다는 것 정도는 나도 알고 있지만 말이 통하지 않는 것들이 글을 배워 세상을 해하고 있으니 내 기분이 좆같다 하지 않을 수가 없네 씨발아.

이 나라 대부분의 한남들은 정말 신이 내린 무지몽매함이라 길게 말을 늘여쓰다가 실수를 저지르는 게 아니라 딱 한 문장만 써도 거기서 무지의 기운이 풀풀 넘쳐흐름. 바탕소리가 쓴 리플만 봐도 알수있는데 '선거유세현장에서 일한 선거운동원 중 예쁜 여자가 있었느냐 문캠에도 예쁜 선거운동원이 있지 않았냐' 하는 말만 봐도 그렇잖아. 지금 내가 선거운동원이 예쁘냐 아니냐를 가지고 따졌어? 어? 어???

선거유세 현장에서 예쁜 선거운동원이 있었는지는 내 알 바 아니지만 문캠이나 안캠, 하다못해 홍캠에서도 유승민 캠프에서처럼 국민장인이니 국민여동생이니 하며 유세 후보 또는 후보자의 공약이 아닌 후보자의 선거운동원 외모를 유세 도구로 사용한 곳은 없었음. 문캠은 각 지역당 의원들이 나와서 춤추고 노래하며 다녔고 안캠은... 안 봐서 잘 모르겠네. 그리고 생각외로 홍캠에서도 그런 선거운동원의 외모를 가지고 유세에 활용했다는 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음. 오직 유승민만, 그게 자기 자식이든 아니든 유담이 그걸 원했든 원치 않았든 관계없이 선거운동하는 여성의 외모를 선거운동의 도구로 활용했고, 그 같은 행동은 비판의 대상이 되어야한다는 얘기인데, 이걸 이해를 못 해? 왜? 

유담이 예쁜 외모를 가졌다고 이러는 것 같음? 웃기고있다 미친아; 세상에 둘도 없는 추녀를 가져다 세워놓고 이 못생긴 년을 보시오 여러분이 지난 대선에 찍은 박근혜의 내면과도 같은 외모를 가졌으니 자한당에 표 주지 말고 내게 표를 주시오 하고 선거운동 했으면 그것도 비판받아야한다고. 아니 씨발 왜 이걸 이해를 못해? 선거운동 도구로 왜 여성의 외모와 섹슈얼리티를 파냐고 씨발 개 좆같은 새끼들아 이걸 왜 이해를 못해 왜 왜 왜 왜 왜 왜 씨발아 왜

뭐? 그 여자들도 창녀라고 할 소리라고? 니들이 여자 선거운동원을 창녀처럼 대해서 하는 말이잖아. 유담이 그냥저냥 건장한 남자였어도 유담이랑 사진 찍을거야? 아니잖아? 명문대 다니는 유력정치인의 자식이라 언감생심 말 한 번 못 걸어보게 생긴 새끼들이 계속 좆물 질질 흘리니까 포토타임 열어주는 유승민캠프나 포토타임 열어줬다고 혀 낼름 내밀고 사진을 찍고 끌어안고 사진을 찍고. 그거 까니까 뭐가 그렇게 자랑스럽고 뿌듯하다고 그걸 계속 부들거리며 '외 우리한태 모라고 그레,,,!'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니미 씨발 룸싸롱왔냐 개같은 새끼들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선거운동원은 선거구호 맞춰서 춤추고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명함 나눠주면서 유세현장에서 일하는 사람이지 니들 좆물 흘리는 거 닦아주라고 있는 사람들 아니라는 말을 대체 내가 몇 번이나 해야 알아들어? 미추를 불문하고 선거와 하등 관련없는 여성의 외모와 섹슈얼리티가 선거판에서 활용되는 거 자체가 문제라는 말을 내가 대체 몇번이나 어? 몇번이나 말을 해야되냐? 이것도 이해 못 할 정도로 저능아야? 어?

하여간 씨발 주시경 이 씨발새끼가 조선땅에 한글 보급해서 이디오 크러시의 시대를 사는 인간에게 너무 큰 고통을 준다.


덧글

  • ㅁㄴㅇㄹ 2017/06/14 19:13 # 삭제 답글

    궁금한 게 있는데 저기 위에 댓글 단 새끼 중 미녀 괄호 열고 한자 적은 새끼는 뭐임?
    뭐 국한혼용이 몸에 익은 틀딱인데 다른 한자는 몰라서 제일 쉬운 미녀만 한자라고 적은 거?

    아니 내용은 알 바 아닌데 그냥 저 한자 적은 게 조온나 궁금해서 그래 ㅇㅇ
  • 김뿌우 2017/06/14 19:28 #

    미녀라는 말이 아름다울 미가 아닌 아닐 미로 해석할수도 있지 않겠냐는 제 나름의 틀딱 쬬-크겠죠.
  • walkingdownthestreet 2017/06/14 23:45 # 답글

    원래 여혐은 지능문제입니다..
  • 김뿌우 2017/06/14 23:46 #

    진짜 지능문제 맞나봐요 아무리 말해줘도 이해를 못함;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add